배추도사

반응형

 

왔다!!!! 우체국 택배로~ 대구에서 오더라.. 왜지?? 

신기하다 이깟기계가 책이 되다니... 전자잉크라니...??  22세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고 2년 전부터 펭수를 구해두었다.. 지금은 안판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쩜 사이즈가 딱이다 ㅋㅋㅋㅋㅋ

헐. .아이리버였음..;; ㅋㅋㅋㅋ 와!! 믹키플 팔던 그 아이리버 ~~?? 

일단 무조건 완충 부터 해야함...
기계 잘 모르지만 이정도 기본은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미리사두었던 펭수톡~ 이것도 지금 안판다 ㅋㅋㅋㅋ 왕크왕퀴 펭수 대형 톡을 붙임
세워지는거라서 거치용으로 밑에 붙임

집에 있는 아무 블루 투스리모컨으로 된다고 한다~~~~ 들었다! 그렇게 들었는데~ 
셀카봉 리모컨으로 연결해 봤다

찾는다

아.. 잘 못걸렸다.... 사운드로 연결된다
아마도 버튼이 하나라서 그런거 같다... 
버튼도 여러개에 연결잘되는 리모컨을 추천 받았다~
도착하면 후기 쓸게   🔽🔽🔽🔽🔽
https://a.aliexpress.com/_okDIMcb

 

₩1,702  60% Off | 충전식 블루투스 호환 리모컨, 무선 휴대폰, 셀카 사진 셔터, 비디오 페이지 터

₩1,702 60% Off | 충전식 블루투스 호환 리모컨, 무선 휴대폰, 셀카 사진 셔터, 비디오 페이지 터너용, 7 버튼

star.aliexpress.com

슬립화면 펭수로 해봄~ 케이스도 주머니도 펭수니까 화면도 펭수로 설정함

웩💙💙💙🐧🐧🐧 펭 - 하 

신나게 책상에 세웠는데...........(펭수톡 잘 세워짐)
#영정사진
#심령사진
왜 이렇지 ㅋㅋㅋ 느낌 이 ㅋㅋㅋㅋㅋㅋ 영정사진이잖아 ㅋㅋㅋㅋㅋ
아마도 크레마검정이라서 ㅋㅋ 그런거 같은데
펭수야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품 2IN1 케이스 인데.... 

 

이렇게 흰색 케이스에 넣고

다시 자석으로 맞춰서 붙인다음 세워서 쓰는것... 

너무 흰색이라 더러워 질까봐 벌써 무섭다.. 근데 이쁘긴 함 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만 하던가

젤리에 끼워서 파우치에 넣고 다니던가 하나만 하는게 나을것같음

 

 


 
 
초반에 알아볼때 유의한점
💙구글 스토어 된다, SD카드된다.
💙다른 서점어플, #네이버시리즈 잘된다.
💙사운드, 블투연결, 와이파이 잘 잡는다.
💙가볍고, 작다. 반응속도가 이북리더기 중에 젤 빠른듯함.
💙잔상 조금 있지만 신경꺼야함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얘가 젤 낫다함
 
 
같이살려고 정품 주변기기 고민했던점
💖액정보호필름 절대 필요없다함(장바구니 넣었다가 뺌)
💖젤리케이스 2개 사서 여러가지로 활용(새 글 쓸게)
💖2in1 케이스 샀지만 .... 그저그래서 젤리케이스로 다 될듯 (오프에서 비싸고 온라인에서 할인중임)
💖리모컨 정품은 yes24 어플만 되고 다른어플 안되는거 많다함
 
 
 
사러가기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17834781

 

크레마 모티프 : 블랙 - 예스24

크레마 모티프 : 블랙

www.ye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