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도사

반응형

 

맥세이프 자석 사서 투명젤리케이스에 붙여봄

오오 그럴듯 해

맥세이프 톡 도 붙여봄 ( 거울이라는데 영.. 별로임.. 울렁울렁 거려서 어지러운거울 )

테블릿 스트랩있길래 해봄 오호~ 편하고 좋다. 활용 잘 할수 있을것 같다

뒷면이 딱 엽서 사이즈라 여러가지 엽서를 넣었다
펭수는 역시 박사님.... 이 대로 책을 읽으면 나도 펭귄박사님이 될수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펭수졸사

투명 필름지에 이런저런 스티커를 붙이면 어떨까 생각했다

마스킹 테이프로 테두리 꾸미기.. .귀엽다
나만 고양이 없다..... 

젤리 케이스 기우면 딱이다!! 가운데 히든으로 냥냥이 ㅋㅋ 자는모습 ㅋㅋㅋㅋㅋㅋ

힐링이 필요할땐 동물친구들이 좋아!!!
이거 끼고 읽고있는 모습을 동물친구들이 봐줬으면 좋겠다 ㅋㅋㅋ

아무스티커나 냅다 붙이기
#민초단
아님 사실 안좋아함

거울이 울렁거려서 그냥 투명 스티커 아무거나 붙였다. .이게 더 나은거 같다 ㅋㅋㅋㅋ

2in1케이스 yes24 정품인데  너무 흰색이라 부담시럽고
자석 안붙일때는 케이스만 들면되는데  맥세이프 붙이면 어떨까??
생각만 해봄... ㅋㅋㅋㅋㅋ

맥세이프 붙인 그립톡도 나름 기울여서 눕힐수 있다 ㅋㅋㅋㅋㅋㅋ 쓸까?? 과연.. ㅋㅋㅋ

필름지로 꾸민 3장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스티커 사와서 더 하고싶다

응 바로 함 ㅋㅋㅋㅋㅋㅋ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다이소는 스티커가 별로 없다.....
이정도가 최선일듯 ㅋㅋㅋㅋㅋㅋ
#뉴진스 느낌으로 꾸며본것도 있는데.. 영.. 뭔가.. 마음에 안든다... ㅋㅋㅋ

알린!!!!!!!!!!!!!!!!!!

뉴진스 느낌 납니까?? 
이.것.은.레.트.로.입.니.다.

막 붙이기!~~~ 스티커 낭비 같지만... 이런것도 나름 느낌 있는거다~~

2in1 케이스 안에 결국 ㅋㅋ 필름지 더미만 보관함 ㅋㅋ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엽서가 더 있을텐데 찾아봐야지 ㅋㅋㅋ
(이사람책언제읽어요?)
(화산귀환 1500개 받아놨다.. 읽어야지 ㅋㅋㅋㅋㅋ)
 
 
모두다 다이소 출신인 아이들  
다이소에 가보세요!! 여러분!!!!!!!!

반응형